728x90

애플 에어팟 프로 무상 교체 신청 방법 및 절차, 모르면 손해입니다 !

 

 

 

안녕하세요 만물창고입니다 !

 

애플의 에어팟 프로(Airpods pro) 많이들 쓰시죠.

 

에어팟 프로는 사용하다보면 은근 잔고장이 많습니다.

 

특히 왼쪽 유닛에서 잔고장이 많은데요.

 

에어팟을 끼고 걷고 있으면 치직, 치직 하면서 발걸음에 맞춰

 

잡음이 들린다던가, 버스에서 에어팟을 끼고 있으면

 

걸을 때와 동일하게 찢어지는 소리가 나기도하죠.

 

애플도 이런 잔고장의 문제를 워낙 많이 보고 받았던걸까요?

 

이번에 애플에서 '사운드에 문제가 있는 제품 전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다음과 같이 게시가 되었죠.

 

왼쪽 유닛에 잡음이 들리는 것이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에 적용되는 현상이 아닐까 싶네요.

 

애플에서 인정하는 고장 기준에 맞는지는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들러 한번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 들러 고장이 인정된다면 해당 유닛의 무상 교체를 해준다고 하니까

 

에어팟 프로 쓰시다 잔고장이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에어팟 프로가 아닌 다른 에어팟 모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10월 이전의 제조일자를 가진 에어팟만 가능하니까 한번 자신의 에어팟 프로 제조일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해보니 저는 March 2020 이네요 ^^)

 

이번 애플에서 인정하는 고장 기준이 아니더라도 구매일 기준으로 2년간은 지원 대상이 되니

 

애플에서 고지한 고장 기준이 아니더라도 꼭 한번 A/S 받아보세요.

 

그렇다면 이제 공식업체 서비스 신청 방법 알아볼까요?


애플 공식업체 서비스 신청 방법

 

 

 

내가 어느정도 하자가 있는 제품을 들고 있는 것 같은데

 

위 서비스를 한번 신청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절대 에어팟 프로 사설업체 들리시면 안돼요.

 

공식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공식업체를 들르셔야 합니다.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링크를 타고 들어가주세요.

 

getsupport.apple.com/?caller=psp&PRKEYS=

 

Get Support

 

getsupport.apple.com

 

해당 주소의 애플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들어가셨다면

 

 

다음처럼 에어팟 프로를 선택해주시구요.

 

 

에어팟을 클릭하게되면 다음과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렇다면 바로 오디오 및 사운드 눌러주시구요 ^^

 

 

사운드 품질이 좋지 않음을 클릭하셔도 되고

 

주제가 목록에 없음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이 과정은 일단 애플 공식 업체 예약을 위한 과정이거든요.

 

다음에는 수리받을 제품을 직접 가져가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전화상담은 결국 가져오라는 이야기를 하기때문에

 

다이렉트로 수리받을 제품 가져갈 시간을 예약하러 가면 돼요.

 

본인이 사용하는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시구요 ^^

 

로그인 하시고나면

 

 

현재 위치 기반으로 해서 가장 가까운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추천을 해줍니다.

 

 

거리별로 추천도 해주기도하고 가장 빠른 시간대에 예약이 가능하도록

 

예약 가능 시간 기준으로 검색을 해주기도해요.

 

저는 평택을 선택했습니다 ^^

 

(천안점은 매번 바쁘더라구요.)

 

 

 

왼쪽 지점을 선택하시고나면 요일과 그 시간대가 밑에 뜨게되요.

 

아래 시간대는 클릭하면 바로 예약이돼요.

 

한번 눌러볼까 하다가 바로 예약돼서 처음엔 당황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일정변경도 가능하고 취소도 가능하니까요.

 

편하게 눌렀다가 다시 취소 혹은 일정 변경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또한 대부분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구요

 

토요일도 9시에서 13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애플은 참 이런 부가적인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서비스센터가 많이 없어서 아쉬운 점은 있지만

 

서비스 자체의 질이나 만족도는 되게 높은 편이었거든요.

 

이번 서비스의 경우에는 고장에 대한 피드백도 굉장히 빠른 편이라 생각이 들고

 

여러모로 만족하며 사용하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이번 아이폰 12 미니 제품도 사용해보려 하는데 

 

구매하게되면 리뷰 남겨보도록 할게요 !

 

이상으로 만물창고였습니다.

+ Recent posts